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 이 쉬운 팁으로 금연하라.

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 이 쉬운 팁으로 금연하라.

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 이 쉬운 팁으로 금연하라.

요즘 담배 피우는 것은 꽤 불편할 수 있다.

밖에 나가 담배를 피우려면 하던 일을 방해해야 하는데, 좋아하는 담배 제품이 없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이 꼴사나운 습관을 버리려면, 계속 읽으세요! 이 글은 네가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법을 가지고 있다.

그만두려는 이유 목록을 만드세요.

글쓰기의 촉각적 경험과 신체적인 행동을 거치면 그 과정에서 심리적 관점이 옮겨지는 경우가 많다.

목록을 생각해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의 이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담배를 끊는 방법을 찾되, 조금씩 끊도록 노력하라.

냉정하게 굴려고 하지 마라.

불행히도 아무런 도움 없이 그만두려고 하는 사람들 중 95%의 실패율이 있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종류의 치료, 약물, 또는 패치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보조 기구를 사용하면 그 습관을 없애려는 노력이 그것들이 없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면, 먼저 그 행동을 연기하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피우기 전에 산책을 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담배를 피우기 전에 큰 물 한 잔이라도 마저 마저 마저 마저 마시기만 하면 된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아마도 다른 것으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더 많은 몇 분간의 시간이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연된 후에도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적어도 어느 정도 시간을 끌게 될 것이고, 이는 그날 담배를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번에 하루에만 집중하면서 여행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니코틴을 포기하는 것은 느린 과정이다.

이 때문에 너무 앞서 생각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한 번에 하루씩 담배를 끊겠다는 계획에 접근하고, 단기적으로 성공하는 만큼 미래 관점에서 생각해 볼 수 있다.

지연 전술은 담배에 대한 갈망이 압도적으로 느껴질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지연 전술로 10분만 있으면 담배 한 대 피우고 다른 일을 하러 간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그 10분이 지나면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일반적으로,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것은 10분 지연이 전부일 것이다.

처음에 작동하지 않으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에게 당신에게 비난이 아닌 격려를 해달라고 부탁하라.

처음에는 기분 전환과 흐린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도 알아둬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담배 피우는 것이 지겨우면, 당신은 담배를 끊는 데 반 정도 걸리는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팁은 당신이 이 습관을 완전히 버리는 데 필요한 나머지 것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여기서 읽은 것을 사용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유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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