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좋은 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좋은 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좋은 팁

자신의 사업을 한 단계 도약시키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비디오 마케팅을 강하게 고려해야 한다.

결과를 최대화하려면 비디오 마케팅에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모범 사례와 기본 원리를 배워야 한다.

다음 몇 단락의 팁은 당신을 좋은 출발로 이끌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위축되어서는 안 된다.

온라인에서 훌륭한 비디오 메시지를 쉽게 만들려면 간단한 카메라와 마운트가 전부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제품을 제조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도 있고, 당신의 제품을 시연할 수도 있고, 단지 그들과 직접 대화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제품의 데모를 탭하고 있는 경우 20분 이내에 완료하십시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광고를 하거나 그들을 속도에 맞추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모든 비디오를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각 동영상에 대해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드십시오.

키워드도 잊지 마십시오.

고객이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할 수도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제작 가치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의 제작 가치는 결과와 관련이 없다.

콘텐츠의 품질과 동영상을 효율적으로 공유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간단한 비디오는 화려한 비디오만큼이나 잘 할 수 있다.

동영상에 웹 사이트를 캡처하는 화면이 표시되어야 한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탐색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튜토리얼 비디오에서 적절하다.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만 활용하면 된다.

동료나 직원이 많으면 비디오로 마케팅을 하려고 할 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너무 수줍어하지 않는 사람들을 찾고, 옷을 잘 입고, 직업적으로 말하기도 한다.

카메라 앞에 한 명 이상의 사람을 배치하여 인터뷰를 촬영하거나 직원이 팀으로 일하는 방식을 보여 주도록 하십시오.

시청자가 동영상을 볼 때 취해야 할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콜 투 액션”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체크아웃하도록 하여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게 하는 것이 한 예일 것이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비디오 스크립트에 인사말과 닫기를 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뷰어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말하라, 당신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의 내용을 공유하라.

동영상은 회사 이름과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라는 초대장으로 끝나야 한다.

통계 및 동영상의 주석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했으면 다른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결과를 분석하고 다음 번에 훨씬 더 효과적인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가능한 경우 내용을 조정하고 대화를 다듬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각 버전은 이전의 버전보다 더 나을 것이다!

YouTube에 업로드한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적절한 코멘트를 받으십시오.

당신의 명성은 부정적이고 불공평한 논평에 의해 더럽혀질 수 있다.

주석 섹션을 조정할 수 없는 경우 주석 섹션을 비활성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자신의 독특한 개성이 동영상에 나타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청중들은 주로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정확하게 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익숙해지면,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제품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그들이 그 제품과 친근한 얼굴을 연관시킬 수 있을 때 더 좋다.

비디오 마케팅을 잘 하려면 투명하고 진실한 것이 정말 필수적이다.

그저 교활하게 굴려고만 하지 마라.

동영상의 목적이 판매를 위한 것이라면, 그 사실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십시오.

코멘트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친밀감을 쌓으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정보를 교환하고 당신이 당신의 제품 카테고리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라.

선택 메일 목록 페이지에 대한 소개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가입자에게 쿠폰이나 eBook과 같은 보상을 주어라.

그들은 비주얼이 있을 때 당신의 말을 믿을 것이다.

How-to 비디오는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모든 관련 정보가 포함된 전체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완전한 “방법” 가이드를 얻기 위해 제품이나 정보를 구매하도록 지시하는 비디오를 보는 것만큼 사람들을 좌절시키는 것은 없다.

만약 당신이 좋은 가이드를 내놓으면,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할 때 당신의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살 것이다.

수익성이 크게 향상되기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디오 마케팅을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네가 무슨 일에 휘말리고 있는지 알아야 해.

이 기사는 비디오 마케팅 성공을 위한 첫걸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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