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들

건강에 관한 한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남자든 여자든 마찬가지다.

결론은 당신이 인간이고, 인간의 생존은 부분적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에 달려 있다는 겁니다.

보충제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 요법과 함께 매우 균형 잡힌 식사를 하라.

과일과 야채는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지방을 함유한 보충제는 항상 약간의 음식과 함께 먹어야 한다.

비타민 K, A, E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들 중 하나이다.

그들에게 지방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도록 해라.

우유와 태양은 비타민 D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햇볕을 많이 쬐지 않거나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생각해보라.

이 비타민은 뼈를 보호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철은 적혈구를 만드는데 필수적이다.

산소는 적혈구에 의해 몸 전체로 운반된다.

여성이 남성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며, 여성만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보조식품도 있다.

항상 지쳐서 호흡이 곤란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은 더 건강해지는 한 방법이다.

한 달에 몇 달러만 내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로 건강을 증진시켜 의사 진료를 줄일 수 있다.

비타민 A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여서 중요하다.

하지만 비타민 A는 독성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당근, 호박, 그리고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을 위해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이상의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를 먹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의도한 양보다 많이 복용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타민이 부족한지 의사와 상의해 보라.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식단을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해 훨씬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망간을 더 먹어라.

이 광물은 치료 과정을 빠르게 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잘 대사시키는지 증가시킬 수 있다.

콩, 녹차, 홍차, 통곡물, 아몬드 등에서 찾을 수 있다.

망간 보충제는 비타민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에 좋을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것은 보충제를 너무 많이 섭취할 때 발생할 수 있고, 극도로 위험할 수 있다.

비타민 과다 복용의 영향은 특정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결과는 거의 항상 불쾌하고 때로는 생명을 위협하기도 한다.

젊든 늙든 활동적이든 활동적이든 활동적이지 않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양소가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음식에 적절한 양을 넣지 못하고 보충제를 먹을 필요가 있다.

이제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좋은 아이디어가 생겼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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