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생활을 위한 체중 감량 팁

실제 생활을 위한 체중 감량 팁

실제 생활을 위한 체중 감량 팁

체중 감량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동기 부여가 필요하다.

또한, 살을 빼는 것은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여러분이 체중 감량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쉐이크와 식사 대체 바에 의존하지 말고 합리적이고 건강한 식사를 계획하라.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모두 실제 음식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동안 놀라운 양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

그 대신 넌 곧 짜증을 내고 배가 고플 거야.

또한, 그것들은 설탕으로 가득 차 있고 스파이크는 당신을 짜증나게 할 수 있다.

살을 빼는 데는 운동을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그것은 몇몇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많은 운동을 하지 않는다.

당신의 일상에 운동하는 것은 종종 어렵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처럼 엘리베이터를 타고 더 멀리 주차장에 주차하거나 계단을 이용하거나 항상 엘리베이터에 뛰어드는 것으로 추가 계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짧은 도보 거리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지날수록 상당한 체중 감소를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이 방문하는 모든 곳을 차로 여행하지 않도록 하라.

걷기, 달리기, 롤러블레이드 또는 자전거 타기와 같은 신체적인 여행 방법은 칼로리를 빨리 태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의 과도한 칼로리는 몸에 저장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칼로리를 소모함으로써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운동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체중 감량은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운동할 때는 동기가 부족하지만, 이것은 체중 감량을 위한 핵심 수단이다.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에 들어가거나, 뒷마당에서 아이들을 쫓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온 가족이 모여 블록 주변을 산책한다.

살을 빼는 현명한 방법은 배고픔이 닥쳤을 때 작은 단백질 스무디를 갖거나 흔드는 것이다.

소량의 단백질 분말을 얼음과 함께 사용하면 보통 과식을 유발할 수 있는 진짜 배고픔을 줄일 수 있다.

살을 빼려고 할 때는 최대한 살 빠진 고기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

크림소스는 피하도록 하고, 대신 살사와 처트니를 먹어라.

너의 고기는 맛이 싱겁거나 건조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여러 가지 달콤하고 과일 맛이 나는 슈트니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고기에 전혀 다른 맛을 더한다.

아침에 아침을 먹을 시간을 내라.

시간이 촉박할 때, 종종 통근하는 동안 칼로리가 가득하고 손에 들고 있는 패스트리를 먹는 것이 더 편리하다.

하지만, 이 페이스트리는 칼로리가 거의 없다.

과일이나 오트밀과 같은 건강에 좋은 것을 먹기 위해 시간을 들여서, 여러분은 달콤한 아침 간식을 멀리하게 될 것이다.

걷기는 체중을 더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체중감량, 식욕억제,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은 모두 이 운동에서 나온 긍정적인 결과들이다.

한 시간 정도 걸으면 5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되는데, 이는 웬만한 식사의 규모에 불과하다.

“다이어트”라는 단어의 사용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다이어트”라는 단어는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에 역효과를 내는 부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근육량이 많을수록 칼로리를 빨리 소모하게 된다.

근육이 늘어날수록 최소한의 작업으로 살을 뺄 수 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특정한 근력 훈련으로 일주일에 몇 번 훈련을 해야 한다.

함께 식사할 때 시간을 내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그것은 소화 과정을 돕고 음식 섭취를 느리게 하여, 여러분이 얼마나 많이 먹는지 더 잘 알 수 있게 해준다.

진지한 대화를 나누면 식사할 때 먹는 칼로리를 줄일 수 있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자기 동기를 찾는 것이 중요해서 일이 어려워질 때 자신이 세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자신을 밀어붙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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